좋아하는 시 읽고 필사 작성자5조 문소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순애 어르신 목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받힘있는 글자를 모르는게 많다고 하시어 방문시마다 숙제를 내드리기로함 자기 감정표현을 안하시는분이라 억지로 말씀하실때마다 힘들게 느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어르신 힘들어 하셔도 이럴때라도 한번씩 감정을 끌어 낼수 있도록 해주세요~분명 어딘가에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햇빛받는걸 좋아하세요~? 저는 햇빛이 나면 마음이 설레요~ 어디든 편하게 놀러 갈 수 있을 것 같거든요.어르신은 햇빛을 받으면 무엇이 좋아요? " 이렇게 대화를 이끌어내서 어르신이 한마디 한마디 하시는것을 감정으로 색지에 적어주시면 책속에 좋은 글이 될것도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