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필사

작성자5조 문소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25 목록 댓글 1

이순애 어르신 

목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받힘있는 글자를 모르는게 많다고 하시어 방문시마다 숙제를 내드리기로함

 

자기 감정표현을 안하시는분이라 억지로 말씀하실때마다 힘들게 느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어르신 힘들어 하셔도 이럴때라도 한번씩 감정을 끌어 낼수 있도록 해주세요~
    분명 어딘가에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 햇빛받는걸 좋아하세요~? 저는 햇빛이 나면 마음이 설레요~ 어디든 편하게 놀러 갈 수 있을 것 같거든요.
    어르신은 햇빛을 받으면 무엇이 좋아요? " 이렇게 대화를 이끌어내서 어르신이 한마디 한마디 하시는것을
    감정으로 색지에 적어주시면 책속에 좋은 글이 될것도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