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좋아하는 시 읽고 필사

작성자5조 문소영|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작성시간26.06.05 어르신 힘들어 하셔도 이럴때라도 한번씩 감정을 끌어 낼수 있도록 해주세요~
    분명 어딘가에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 햇빛받는걸 좋아하세요~? 저는 햇빛이 나면 마음이 설레요~ 어디든 편하게 놀러 갈 수 있을 것 같거든요.
    어르신은 햇빛을 받으면 무엇이 좋아요? " 이렇게 대화를 이끌어내서 어르신이 한마디 한마디 하시는것을
    감정으로 색지에 적어주시면 책속에 좋은 글이 될것도 같은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