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필사 작성자5조 문소영|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작성시간26.06.05 어르신 힘들어 하셔도 이럴때라도 한번씩 감정을 끌어 낼수 있도록 해주세요~분명 어딘가에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햇빛받는걸 좋아하세요~? 저는 햇빛이 나면 마음이 설레요~ 어디든 편하게 놀러 갈 수 있을 것 같거든요.어르신은 햇빛을 받으면 무엇이 좋아요? " 이렇게 대화를 이끌어내서 어르신이 한마디 한마디 하시는것을 감정으로 색지에 적어주시면 책속에 좋은 글이 될것도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