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죄송하지만 깡다구 키울수 있는방법은 없나요
제가 스파링만하면 자꾸 깡이 없다고 생각해서 그런거 같고요
그리고 스파링만 하면 자꾸 눈을 감아요 어케 키우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제가 스파링만하면 자꾸 깡이 없다고 생각해서 그런거 같고요
그리고 스파링만 하면 자꾸 눈을 감아요 어케 키우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正進사랑 작성시간 04.02.17 처음엔 누구나 주먹날라오면 눈감고 겁을 먹게 됩니다. 꾸준한 스파링을 통한 수련이 정도입니다. 아하~그리고 상대에게 양해를 구하고 살살 하는 스파링을 많이 하세요..눈감는건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
작성자최고가돼는길. 작성시간 04.02.17 흠... 나를 바꾸는건 단 하루도 걸리지 않는다 라는 말이잇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엄청 겁먹엇죠 ㅎㅎ; 하지만 당신이 연습할때 그때가 당신에게서 최고의 기회입니다 당신을 바꿀수잇는시간을 주잖아요 ^^* 열심히 수련정진 하세요~~
-
작성자관객™ 작성시간 04.02.17 깡이라....어쩌면 '겁'은 강해지기 위한 가장 유리한 조건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어디서 줏어들었습니다.)결코 쪽팔리거나 감춰야할 모습이 아닙니다...--;;;
-
작성자영원한무도인 작성시간 04.02.21 저 주먹나올때 눈 을 감는 이유가 제 사범님께서 거리가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 하면 그렇다는 군요.. 권투에서 자기 왼팔로(오른잡이 인 경우,)거리를 재고 오른팔로 방어 하는 전형적인 거를 봣을때 자기 거리를 알고 상대방 거리를 알면 대부분 눈 을 안 감는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