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문 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16 오늘날 사학계는 반도조선을 확고히 정립하기 위해 별으별 짓을 다한다고 본다.
도무지 이해하기 어려운 유물들을 삼국시절이니, 고려시대니, 근세조선 초기의 것등으로 둔갑시키는 것이 아닌가 의심되는 정황들이 많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소위 알만한 인테리계층 중에서 수천이 넘는 자들이 매국노 짓을 하고 있다고 하지 않는가!
이 자들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의무를 다하는 척 하지만 뒤로는 미국등 다른 나라를 위해 정보를 제공하는 프락치역할을 한다지 않는가!
이런 자들이 무슨 짓을 못하겠는가? 조선사 문제 역시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
죽어도 부활할 수 없게 만든다는 것, 이것 말이다. -
작성자 문 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16 검은 머리 미국인들!
정치계, 경제계, 문화계, 체육계, 가요계등등......암약하는 프락치들! 정보계 거물은 한국을 떠나면서 "한국 사람들 정신 차려야 한다"고 까지 충고했다고 한다. 언론기사에 따르면 386명까지 추적하다가 상부의 지시로 손을 뗏다고......이게 오늘날의 대한민국 현실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친일파에 친미파까지 가세하여 대한민국을 말아 먹으려 한다는 사실을 말이다.
거기에는 '옛 조선의 영광을 결코 죄시않겠다'는 것이, 분명 중요한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을 거란 생각이다.
모르고 있는 사람들은 대한민국 국민들이라고 본다.
정신혁명이 일어나야 하자 않을까!
조국을 위해 멸사봉공하는....일장춘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