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이곳저곳 작성자구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연어 작성시간26.06.05 저 출렁다리는좀 출렁거릴 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출렁댑니다바닥 구조상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수리 작성시간26.06.05 사진을 보니 눈에 낯익은 곳이 많네요...ㅎ아주 오래전에 '인천공항공사(당시는 '신공항건설공단')' 에서 근무할때 을왕리해수욕장, 무의도, 소무의도, 국사봉, 하나깨해수욕장, 실미도 등에 업무때문에 종종 갔었지요. 벌써 30여년이 지났습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옛날 첫애 뱃속에 넣고 피서 갔던 을왕리 ..ㅋ 91년 여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월산 작성시간26.06.05 93년경 인천공항 부지조성공사 입찰을 위해 부서장과 둘이서 현장답사하고 어촌 식당에서 우럭매운탕을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사진 속 갯벌을 보니 배타고 들락거렷던 그 시절이 생각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우럭매운탕이 먹고 싶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혀나 작성시간26.06.05 잘다녀오셨네요~~가본적이 없어요 이느무 평택을 좀 벗어나야될텐데 말이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앞으로 10년동안 사업하시고 그후에 맨날 놀러댕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듬 작성시간26.06.05 두쌍의 부부가 너무도 행복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렇게 보이기는 하죠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는배 작성시간26.06.06 보기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네...영종도는 배타고 갈때가 진짜 좋았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참수리 작성시간26.06.06 구르 월미도에서....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는배 작성시간26.06.06 구르 오래전에 그 건너 갯벌 철책에서 복무했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