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노래솜씨

그대 그리고 나 - 찐두 + 만두

작성자구르|작성시간26.06.05|조회수86 목록 댓글 8

저번에 두번 녹음했던 듀엣 노래를 올렸는데 

이번에도 듀엣곡을 올려 봅니다. 

 

다만 화음이 그리 잘 맞지는 않습니다.   

화음이라는게 약간의 천부적인 능력이 있어야 하는데 

저는 그게 좀 부족합니다. 

 

그래도 우리 뮤가의 그대님들과 함께  돛단배가 있는 바다풍경을 상상하며 

이 노래를 불러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혀나님과 듀엣 해도 좋을 노래예요
    E키 정도면 그럴싸할듯 해요
  • 작성자리듬 | 작성시간 26.06.05 다방면으로 재능이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리듬님의 피아노실력이면 다른건 하나도 없어도 됩니다 ㅎ
  • 작성자가는배 | 작성시간 26.06.06 잘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가는배님의 댓글이 저를 춤추게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