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그리고 나 - 찐두 + 만두 작성자구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수리 작성시간26.06.05 전주가 좀 긴 노래들이 좋은 노래가 많습니다...^^한번은 원음, 한번은 화음으로 불러서 더빙한 것으로 압니다만, 이 정도면 정말로 아주 훌륭합니다. 고음도 잘 올라가고...노래도 잘 하지만 편집도 굿입니다. 역시 재주꾼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이 노래가 은근히 고음이라 제대로 부르기가 힘듭니다저에게도 무리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혀나 작성시간26.06.06 이렇게 이쁜 노래가 있을까 싶어요~~~ 혼자서 이렇게 완벽하게 다 잘하시면 어떡하나요 ㅋㅋ저도 가끔 불러보는 노랜데 언제 함 끼워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혀나님과 듀엣 해도 좋을 노래예요E키 정도면 그럴싸할듯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듬 작성시간26.06.05 다방면으로 재능이 부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리듬님의 피아노실력이면 다른건 하나도 없어도 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는배 작성시간26.06.06 잘 들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가는배님의 댓글이 저를 춤추게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