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두번 녹음했던 듀엣 노래를 올렸는데
이번에도 듀엣곡을 올려 봅니다.
다만 화음이 그리 잘 맞지는 않습니다.
화음이라는게 약간의 천부적인 능력이 있어야 하는데
저는 그게 좀 부족합니다.
그래도 우리 뮤가의 그대님들과 함께 돛단배가 있는 바다풍경을 상상하며
이 노래를 불러봅니다.
다음검색
저번에 두번 녹음했던 듀엣 노래를 올렸는데
이번에도 듀엣곡을 올려 봅니다.
다만 화음이 그리 잘 맞지는 않습니다.
화음이라는게 약간의 천부적인 능력이 있어야 하는데
저는 그게 좀 부족합니다.
그래도 우리 뮤가의 그대님들과 함께 돛단배가 있는 바다풍경을 상상하며
이 노래를 불러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