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노래솜씨

난 바람 넌 눈물/백미현 원곡/가는배

작성자가는배|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10

주일 오후 우중충한 날씨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번 해보실라고? ㅎㅎ
  • 작성자혀나 | 작성시간 26.06.08 노래도 좋고 가는배님 목소리도 최고세요^^
  •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 과찬이여요.
  • 작성자산처럼 | 작성시간 26.06.11 조용한 흐름~ 넘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해요 산처럼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