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바람 넌 눈물/백미현 원곡/가는배 작성자가는배|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일 오후 우중충한 날씨에...가는배 just sang the song [난 바람 넌 눈물], how can the voice be so amazing?!StarMaker,음악이라는 범용 언어로 장벽을 무너뜨립니다!m.starmakerstudios.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번 해보실라고? ㅎㅎ 작성자혀나 | 작성시간 26.06.08 노래도 좋고 가는배님 목소리도 최고세요^^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 과찬이여요. 작성자산처럼 | 작성시간 26.06.11 조용한 흐름~ 넘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해요 산처럼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