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바람 넌 눈물/백미현 원곡/가는배 작성자가는배|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수리 작성시간26.06.08 가는배님 스타일로 부르니까 새로운 분위기가 납니다. 좋은데요...이번 버스킹때 듀엣으로 한번 불러보세요. 더 좋을것 같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가는배 스탈!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 작성시간26.06.08 낮게 읊조리는듯한 창법이 엄청 매력적입니다곡의 재해석 너무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듬 작성시간26.06.08 듀엣곡 적극 추천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한번 해보실라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혀나 작성시간26.06.08 노래도 좋고 가는배님 목소리도 최고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ㅎㅎ, 과찬이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처럼 작성시간26.06.11 조용한 흐름~ 넘 좋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해요 산처럼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