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계절에 더욱 어울리는 곡 이지요 ~
반주기에 템포가 넘 느리게
설정 되어 있는걸 모르고 시작 했다가
그냥 끝까지 밀어 부쳤더니
노래가 넘 루즈한거 같아요 ~~^^ -
작성자구르 작성시간 26.06.11 아.. 이노래 아주 좋아하는데 산처럼 님이 잘 불러 주셨습니다
부드러운 목소리에 잘 어울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기님께서도 좋아 하시는군요~ 반갑습니다 ~♡
반주가 넘 느려서 간신히 따라 불렀네요~~^^
그래도
어울린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혀나 작성시간 26.06.13 노래 넘 좋네요~~ 산처럼 님은 첨 들어보는 노래들이라 더 즐겨듣게 되요 핑크셔츠 넘 잘어울리세요^^
-
작성자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한동안 까페게시판을 잊고 있었네요~~^^
답글이 늦어서 죄송 합니다 혀나님~^^
나이 먹으니 순발력이 떨어져서
넘 루즈합니다~
고운밤 맞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