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여 사랑이여/사랑의 하모니/가는배 작성자가는배|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추억의 노래중에서...가는배 just sang the song [별이여 사랑이여], how can the voice be so amazing?!StarMaker,음악이라는 범용 언어로 장벽을 무너뜨립니다!m.starmakerstudios.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르 | 작성시간 26.06.13 특유의 창법이 노래와 잘 어울립니다영혼이 담긴 노래를 잘 부르십니다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수십년간 해온 창법입니다. 세상 노래하고는 좀 다르죠? 작성자리듬 | 작성시간 26.06.13 역시 가는배님 편안하게 잘부르시네요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해용... 작성자혀나 | 작성시간 26.06.14 잘들었습니다~~~ 세상편하게 부르시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