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여 사랑이여/사랑의 하모니/가는배 작성자가는배|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수리 작성시간26.06.13 지난 정모때 제임스님 하고 함께 불렀던 노랜데, 가는배님이 새로운 버전으로 불러주셨네요. 워낙 명곡이라서 어떤 버전이라도 듣기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가요쪽은 아는게 젊었을 때 들었던것 뿐인지라. 듣기 괴롭지 않으면 다행입니다. 저도 제 목소리가 썩 맘에들진 않거든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참수리 작성시간26.06.13 가는배 대개 노래를 부르고 나서 맘에 든다고 하는 사람 거의 못 봤습니다...ㅋ저도 제 목소리가 썩 맘에 안 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 작성시간26.06.13 특유의 창법이 노래와 잘 어울립니다영혼이 담긴 노래를 잘 부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수십년간 해온 창법입니다. 세상 노래하고는 좀 다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듬 작성시간26.06.13 역시 가는배님 편안하게 잘부르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해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혀나 작성시간26.06.14 잘들었습니다~~~ 세상편하게 부르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