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를 어디 가면 다른 분들이 하도 많이 불러서 저도 녹음 한번 해 봤어요.
남자키 보다 2키가 높다 보니 호소력은 좋은데 비음이 많이 섞여서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천혜향이 이 녹음을 듣더니 비음작렬이라고 신랄한 비판을 하더라구요.
그래도 감성을 표현하는데 비음이 약간의 효과는 있을거라 믿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혀나님도 불렀던 노래죠 ㅎ
애절 비음 불가분의 관계죠 제해석으로는요 ㅋ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리듬 작성시간 26.06.16 비음이 매력적인 ((((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너무 많으면 듣기 거북하대요 천혜향이 ㅋ
-
작성자산처럼 작성시간 26.06.22 쉬원스럽게 윤정이보다 더
잘 부르신다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니 잠안주무시고 뭐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