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혼(장윤정원곡)-찐만두 노래 작성자구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수리 작성시간26.06.16 어디서 들어봤던 노래였는데이 노래가 초혼이란 노래네요.여자노래를 남자가 부르는게 쉽지 않지요. 비음이 섞이니까 오히려 괜찮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ㅎㅎ 비음은 약간 선천성인듯해요우리카페 비음의 대표는 저하고 원추리님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혀나 작성시간26.06.16 남자가 또 이렇게 애절하게 부르니 더 절절함이 느껴집니다비음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혀나님도 불렀던 노래죠 ㅎ애절 비음 불가분의 관계죠 제해석으로는요 ㅋ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듬 작성시간26.06.16 비음이 매력적인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너무 많으면 듣기 거북하대요 천혜향이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처럼 작성시간26.06.22 쉬원스럽게 윤정이보다 더잘 부르신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니 잠안주무시고 뭐하세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