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노래솜씨

초혼(장윤정원곡)-찐만두 노래

작성자구르|작성시간26.06.16|조회수92 목록 댓글 8

이 노래를 어디 가면 다른 분들이 하도 많이 불러서 저도 녹음 한번 해 봤어요.

남자키 보다 2키가 높다 보니 호소력은 좋은데 비음이 많이 섞여서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천혜향이 이 녹음을 듣더니 비음작렬이라고 신랄한 비판을 하더라구요.

그래도 감성을 표현하는데 비음이 약간의 효과는 있을거라 믿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혀나님도 불렀던 노래죠 ㅎ
    애절 비음 불가분의 관계죠 제해석으로는요 ㅋ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리듬 | 작성시간 26.06.16 비음이 매력적인 ((((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너무 많으면 듣기 거북하대요 천혜향이 ㅋ
  • 작성자산처럼 | 작성시간 26.06.22 쉬원스럽게 윤정이보다 더
    잘 부르신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니 잠안주무시고 뭐하세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