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바세님분들은
인견에 대해 상세히
설명을 하지 않아도
다들 좋은거 아시지요~
천연소재이니 만큼
여러벌이 있어서
갈아입으면 더 좋습니다.
해마다 한벌씩 만들어 주시만
여름 내내 주구장창 입기때문에
여벌이 필요해요.
신상으로 들여온 블랙 풍기인견
결이 쨍쨍합니다.
시원하다못해
차가운 기운 아주
행복해합니다.
-------------------------------------
초보 솜씨로 치아바타 빵
집에서
만들어 먹고있어요~
간단하게
샐러드와 이게 왜 이리 행복한지요~
내일은 호밀빵 도전입니다.
아무말 않고 가셔도 괜찮습니다.
모두모두 잘~ 지내시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쌤!!
반갑습니다 ♡잘~지내시지요?
ㅎㅎ 저역시 할줄아는것만합니다.
부족한 저를 칭찬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후투 작성시간 26.06.11 참으로 살림의 여왕이십니다.. 게으름을 안 피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이공~ 별말씀을요!! ~~
후투님 원단들 부지런히 만드시길요~
-
작성자목단꽃~ 작성시간 26.06.12 저도 인견으로 엄마 바지 만들어서 드렸던 생각이 나네요..
빵도 어쩜 그리 맛나게도 보여요..ㅎㅎ
항상 바쁘게 사시네요..ㅎㅎ 부지런 하셔라..ㅎ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래전에 비하면 전~혀요
덜바쁘게 살아요~^^
느슨느슨하게 바느질세상안에서 즐기며 작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