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인작품실

풍기인견 블랙 남편 5부팬츠+ 치아바타 빵

작성자판명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236 목록 댓글 12

 
 
우리 바세님분들은
인견에 대해 상세히
설명을 하지 않아도 
다들 좋은거 아시지요~
 
천연소재이니 만큼
여러벌이 있어서 
갈아입으면 더 좋습니다.
 
해마다 한벌씩 만들어 주시만 
여름 내내 주구장창 입기때문에 
여벌이 필요해요.
 
신상으로 들여온 블랙 풍기인견 
결이 쨍쨍합니다.
 

시원하다못해 
차가운 기운 아주
행복해합니다.
 
-------------------------------------
 
초보 솜씨로 치아바타 빵
집에서
만들어 먹고있어요~
 

 

간단하게
샐러드와 이게 왜
이리 행복한지요~

 

내일은 호밀빵 도전입니다.

 

아무말 않고 가셔도 괜찮습니다.

 

모두모두 잘~ 지내시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쌤!!
    반갑습니다 ♡잘~지내시지요?
    ㅎㅎ 저역시 할줄아는것만합니다.
    부족한 저를 칭찬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후투 | 작성시간 26.06.11 참으로 살림의 여왕이십니다.. 게으름을 안 피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이공~ 별말씀을요!! ~~
    후투님 원단들 부지런히 만드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목단꽃~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인견으로 엄마 바지 만들어서 드렸던 생각이 나네요..
    빵도 어쩜 그리 맛나게도 보여요..ㅎㅎ
    항상 바쁘게 사시네요..ㅎㅎ 부지런 하셔라..ㅎ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래전에 비하면 전~혀요
    덜바쁘게 살아요~^^
    느슨느슨하게 바느질세상안에서 즐기며 작업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