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풍기인견 블랙 남편 5부팬츠+ 치아바타 빵

작성자판명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처녀 작성시간26.06.10 인견바지는 말할것도 없이 여름에 온 가족에게 사랑받는 실내복이지요~
    넉넉한 여유로 만들어야 미어지지도 않고 한 여름을 시원하게 지낼수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 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맞습니다~~맞아요!!
    이 행복을 같이 누림이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닝닝 작성시간26.06.10 우와~~ 갓구운 치아바타 빵이다! ㅎ
    한조각 얻어 먹으러 가도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 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만들어 초대하면 오실수 있나요? ㅎㅎ 닝닝님께서 미리 시간
    내주셔야 하루전 숙성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기수기 작성시간26.06.10 날씨가 더워지니 인견 바지 탐납니다. 옷만드느라 힘드실텐데 빵까지 직접 구워드신다니 너무 멋지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요즘 만드실때죠~
    부지런히 만드셔영!!
    빵이던 밥이던 바느질이던 슬슬~~합니다.
    글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shanxia 작성시간26.06.11 판쌤은 못하는게 무엇인지요? 다양한 호기심이 젊게사시는 비결이신듯~~^^
  • 답댓글 작성자 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안녕하세요 ~^^쌤!!
    반갑습니다 ♡잘~지내시지요?
    ㅎㅎ 저역시 할줄아는것만합니다.
    부족한 저를 칭찬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 후투 작성시간26.06.11 참으로 살림의 여왕이십니다.. 게으름을 안 피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이공~ 별말씀을요!! ~~
    후투님 원단들 부지런히 만드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목단꽃~ 작성시간26.06.12 저도 인견으로 엄마 바지 만들어서 드렸던 생각이 나네요..
    빵도 어쩜 그리 맛나게도 보여요..ㅎㅎ
    항상 바쁘게 사시네요..ㅎㅎ 부지런 하셔라..ㅎ
  • 답댓글 작성자 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래전에 비하면 전~혀요
    덜바쁘게 살아요~^^
    느슨느슨하게 바느질세상안에서 즐기며 작업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