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견 쉬폰으로 제꺼 한벌 만들었어요
인견 쉬폰은 일반 인견보다 특히 더 가볍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
3마로 블라우스 반바지 긴바지까지 세 개를 만들었어요 ㅎㅎ
작년에 사 두었던 인견
부지런히 만들어 입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판명희 작성시간 26.06.20 와우~~😜
아주 오래전 인견시폰나염 네이비바탕 잔꽃 방가방가~~^^
와우!!3마로 3벌? 기적같은 알뜰재단~
대박입니다~^^
최고 아이스 원단으로
폭염 건강돌볼수 있다요!!👏👏👏
-
답댓글 작성자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 쌤 고맙습니다 ~ 인견시폰이 대폭이라 가능한거 같아요~ 가성비 갑 바느질이지요 ㅎㅎ
보드랍고 가볍고 시원한 인견시폰은 사랑입니다~^^ -
작성자목단꽃~ 작성시간 26.06.20 사진에서 봐도 엄청 시원한 인견시폰으로 보여요.ㅎㅎ
엄청 알뜰하게 재단하셨어요..ㅎ
시원하고 이쁘면 백점..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 목단꽃~님 고맙습니다 ~ 인견시폰이 대폭이라 3벌이 가능했던거 같아요~ 가성비 갑인 원단이에요~ 가볍고 시원하고 보드라운 인견시폰 여름엔 최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