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주 여름용 수면조끼
인견으로 만들었어요~
쌤께 부탁드려 구해 온
이쁜 아이들 인견입니다
귀여운 오리 나염인견이
너무 예뻐요~
두가지 색 원단이
다 이뻐요 ㅎㅎ
가슴에는 손주가 좋아하는
토끼 🐰
여름이라 홑겹으로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람 작성시간 26.06.23 색다르게 토끼 두 마리 쎈스쟁이~~~~
시원하게 잘 잘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ㅎㅎ 아람님 고맙습니다 ~ 애기때부터 수면조끼에 토끼를 붙여 줬더니 아주 좋아하네요 ㅎ
입혀 줬더니 쓰다듬으면서 아주 좋아라 잘 잤답니다~^^ -
작성자강필희 울산 작성시간 26.06.24 new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ㅎㅎ 필희님 고맙습니다 ~ 아기들 원단이라 곱고 이쁘죠~ 만들어 걸어 놓고 사진 찍으며 보니 이쁘고 흐뭇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