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물이 웃는다 / 이상교

작성자소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햇무리 작성시간26.06.20 이 시는 강화도 시비 작품으로 골라 보냈다고도 들었습니다.
    어디에 어떻게 세워졌는지, 중단됐는지는 듣지 못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렇군요~
    이상교선생님 작품들을 새겨 읽어보니
    감동적인 시가 많네요~
    선생님!
    서울에도 비가 내리죠?
    건강한 주말 보내시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