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항골 숨바우길 에서. 작성자김경식|작성시간26.06.14|조회수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선 항골 계곡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미경 귀요미 | 작성시간 26.06.15 걷기 좋은 이쁜 계곡, 예쁜 꽃들이 가득한 맛있는 식당, 군섭 대장님 감사합니다!첫 선두로 산행하신 장광문 대장님 고생하셨어요! 공지담 총무님 애쓰셨어요. 좋은 분들 덕분에 행복한 추억 간직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다음 달 계곡 산행때도 시원하게 즐겨보아요. 나누리 화이팅!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