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항골 숨바우길 에서.

작성자김경식|작성시간26.06.14|조회수96 목록 댓글 1

정선 항골 계곡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미경 귀요미 | 작성시간 26.06.15 걷기 좋은 이쁜 계곡, 예쁜 꽃들이 가득한 맛있는 식당, 군섭 대장님 감사합니다!
    첫 선두로 산행하신 장광문 대장님 고생하셨어요!
    공지담 총무님 애쓰셨어요. 좋은 분들
    덕분에 행복한 추억 간직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다음 달 계곡 산행때도 시원하게 즐겨보아요. 나누리 화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