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규선생님 나이스등록 방법?

작성자가비샘|작성시간22.03.04|조회수495 목록 댓글 3

행정실에서 새로오신 신규 선생님 인사등록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교육과정 편제등록을 할 때 그 선생님이 불러오지 않습니다.

 

일단, 전자서명 인증서는발급신청 해 놓은 상태입니다.

 

기관마스터가 인사등록을 다시 해야 하는지? 

 

이런경우 처음이라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태원 | 작성시간 22.03.04 안녕하세요 선생님, 전자서명 인증서 발급 신청이 끝났다면, 신규선생님에게 사용자등록을 하라고 교육연구정보원에서 안내를 하게 됩니다. 업무포털 로그인화면에 아이디를 입력하는 곳 아래쪽을 보면 '사용자 등록'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클릭하여 아이디와 비번을 등록하면 사용자 등록은 마무리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창일 | 작성시간 22.03.04 네.
    이때, 사용자 등록 시 인증서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인증서를 만드신 후 사용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 작성자정태원 | 작성시간 22.03.04 [과목개설관리]-[일반과목관리]페이지에서 조회가 안된다고 문의하신 것 같은데, 위에 설명드린대로 처리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