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 관련 Q&A

MVP baseball 2005 창모드 또는 4:3 비율로 실행 방법이 있을까요?

작성자dobeedt|작성시간26.06.09|조회수86 목록 댓글 3

몇년전에 2005 요청을 했었는데 Lock 문제 때문에 해결이 안된다고 하셨지만 언젠가는

될거라 믿고 주기적으로 들어왔었는데요.

 

며칠전에 보고 너무 기뻤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실행을 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창모드나 4:3 비율로 실행이 가능할까요?

구글링 해보니 바로가기에서 경로 끝에 -window를 붙이면 된다고 해서 런처 옵션을 여러개를 만져봤는데

도저히 안되네요. 혹시 가능하시다면 도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노스 | 작성시간 26.06.09 전체화면 4:3 비율은 사용하시는 그래픽 카드 제어판의 고정종횡비 설정으로 해결 가능하겠고
    창모드 지원이 -window 옵션으로 가능하다면 자료를 수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헤이노스 | 작성시간 26.06.10 창모드 추가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obeed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