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2005 요청을 했었는데 Lock 문제 때문에 해결이 안된다고 하셨지만 언젠가는
될거라 믿고 주기적으로 들어왔었는데요.
며칠전에 보고 너무 기뻤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실행을 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창모드나 4:3 비율로 실행이 가능할까요?
구글링 해보니 바로가기에서 경로 끝에 -window를 붙이면 된다고 해서 런처 옵션을 여러개를 만져봤는데
도저히 안되네요. 혹시 가능하시다면 도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