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든 스트라이크1 게임소리가 안들립니다.

작성자평창동입니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3

이 게시판은 [두기의 무설치 블로그]에서 다운받은

윈도우에서 바로 구동되는 윈도우 무설치 게임의 오류를 레포트하는 게시판입니다.

도스박스 및 PCem으로 구동되는 윈도우 게임의 오류는

98,95 게임 오류 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필독※ 런처에서 시스템 정보 쉽게 확인하기 ※필독※

아래 주소 복사해서 새 탭 열어 붙여넣기 하세요 

https://cafe.daum.net/nemo838/iB6x/7

 

런처 버전:런처버전: 25.12.25.028

 

운영체제: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1 Home-64bits

CPU:CPU: AMD Ryzen 7 9800X3D 8-Core Processor   

VGA:VGA: AMD Radeon RX 9070 XT

RAM: 31GB


 

게임 다운로드 주소: https://doogie838.tistory.com/2038
오류 현상:  서든스트라이크 1,2 모두 재작업후 실행이 안됐는데. DDRAWCOMPAT 제거하고, CNC-DDRAW로 변경해주니 정상 실행은 됩니다

근데 서든스트라이크 1의 경우 인게임 소리가 안들립니다. 캠페인 들어가서 사운드 옵션쪽 들어가서 조정해주면 그때서야 사운드가 들리긴 하는데 BGM은 아예 안들립니다

 

(오류 메세지, 스크린샷, 발생하는 현상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반드시 기재하세요

 테스트가 필요한 게임의 경우 세이브 파일을 첨부하면 보다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노스 | 작성시간 26.06.19 1편도 2편과 유사한 사운드 볼륨 문제가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평창동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2는 제가 의뢰한 사항이 아니라 모르겠고, 1같은 경우 두기님이 수정후에 올리신 최신자료를 다시 받으니 그전에 문제없이 실행됐었는데 실행이 안되길래 게임 폴더내에 DDrawcompat 관련 파일들 삭제하고 cnc-ddraw 관련 파일을 넣으니 게임은 정상실행됩니다. 그런데 게임 소리 자체가 안들리는데 캠페인 들어가서 옵션열고 사운드쪽을 누르면 그때서야 게임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는데. bgm은 안들립니다. 도스박스 버전과 비교해봤기 떄문에 bgm이 안들린다는것을 알수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헤이노스 | 작성시간 26.06.19 평창동입니다 일단 라이브 방송으로 확인해볼 사항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