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lucker작성시간05.05.18
52-1 주접점을 89 밑단으로 하시고 기존 52-1 주접점은 common으로 하시면 이해되실 겁니다. 와이델타는 스타델타보다 mc가 하나 적기 때문에 델타로 넘어갈 시 쇼트되는 경우가 간혹 생깁니다. 스타델타도면은 ls산전 홈페이지에서 스타델타로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답니다.
작성자lucker작성시간05.05.19
와이델타 운전은 꼭 타이머만 쓰지는 않습니다.와이 운전 후 델타로 넘어갈때 2a 푸쉬버튼을 누르면 델타로 넘어가게 되죠.3b는 표기상의 오류인거 같고 3b를 밑으로 내린다고 해도 3a와 연동되기 때문에 증상은 같게 됩니다.위도면의 오류는 52-1 주접점이 위에 있어야 하는데 밑에 있기때문에 혼돈이 생긴다고 생각됩니다
작성자leemingu작성시간05.05.22
도면이 잘못됬습니다 4번 있는것은 마그네트 가 하나더있는것인데 주회로에는 마그네트 4번이 없고 또 보조 접점회로에서 타이머회로를 보면 52 - 1b 접점이 떨어져있기때문에 타이머에 전원이 투입될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델타로 넘어가지 않고 계속 스타로만 운전됩니다.... 그럼 모터 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