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ucker 작성시간 05.05.19 와이델타 운전은 꼭 타이머만 쓰지는 않습니다.와이 운전 후 델타로 넘어갈때 2a 푸쉬버튼을 누르면 델타로 넘어가게 되죠.3b는 표기상의 오류인거 같고 3b를 밑으로 내린다고 해도 3a와 연동되기 때문에 증상은 같게 됩니다.위도면의 오류는 52-1 주접점이 위에 있어야 하는데 밑에 있기때문에 혼돈이 생긴다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날품팔 작성시간 05.05.21 3a버튼을 누르면 3b버튼이 왜 눌러집니까? 서로 다른 역할의 푸시버튼 스위치인대요 3a는 기동 스위치고3b는 리셑 자기유지 회로를 끊어버리는 역할을 하는 푸시버튼스위치인대요...
-
작성자태기행님 작성시간 05.05.22 도면상에는 타이머까지 설치가 되어있눼..2가 타이머같은데. 2a가 타이머 a접점이고 2b가 타이머 b접점같습니다.위 회로를 해석하면 3a기동용 푸시버튼 스위치를 넣으면 4번과 2번이 여자되겠죠. 타이머가 한시동작이므로 Y로 기동했다가 일정시간후에 델타로 운전되겠네요..
-
작성자태기행님 작성시간 05.05.22 동작하는데는 별문제가 없어보이는데.. 타이머 접점 그림이 잘못그려진거같아여. 삼각형으로 그려야할 것을 푸시버튼 형태로 그려났네여..
-
작성자leemingu 작성시간 05.05.22 도면이 잘못됬습니다 4번 있는것은 마그네트 가 하나더있는것인데 주회로에는 마그네트 4번이 없고 또 보조 접점회로에서 타이머회로를 보면 52 - 1b 접점이 떨어져있기때문에 타이머에 전원이 투입될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델타로 넘어가지 않고 계속 스타로만 운전됩니다.... 그럼 모터 타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