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유시민 향해 쌍욕 내뱉은 청년재단 이사장 오창석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490 목록 댓글 3

 

 

민주진보진영 큰어른한테 욕박는 청년재단 이사장 

극우일베들 욕할게 아니다

 

사전투표전날 투표독려안했는데 역대지방선거 사전투표율 최고찍었다.

그리고 미안하지만 유시민은 민주당 당적이 없으니 할말을 한거다.

그리고 오창석은 저렇게 욕할거면 공직자자리 내려놓고 말해라 나두 욕나온다

 

 

 

 

 

 

 

 

 

 

 

 

 

 

 

 

 

 

 

 

 

 

잠실 근황

찬송가 부르고 난리도 아님

 

 

지들 김밥 살 돈도 없어서 구걸 하더만 뭔 불매운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리닷 | 작성시간 26.06.09 오창석 선은 너무 넘어 버린듯해요..... 생각이 틀릴수 있지만 나이도 먹은 사람이 비판을 저런식으로 하다니....
  • 작성자단뚱이 | 작성시간 26.06.10 본질에 대해서는 말못하는 인간들... 재선거 해야지
  • 작성자칼있수마 | 작성시간 26.06.10 줘 패고 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