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향해 쌍욕 내뱉은 청년재단 이사장 오창석 작성자이장◇◇|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난리닷 작성시간26.06.09 오창석 선은 너무 넘어 버린듯해요..... 생각이 틀릴수 있지만 나이도 먹은 사람이 비판을 저런식으로 하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뚱이 작성시간26.06.10 본질에 대해서는 말못하는 인간들... 재선거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있수마 작성시간26.06.10 줘 패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