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에서도 살아남았던 8090세대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2,2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승우 | 작성시간 26.06.09 그저 웃고갑니다. 70년대생...ㅋㅋㅋㅋ 작성자프리즘 | 작성시간 26.06.10 60년대생도 웃습니다 우린 토요일, 말일도 야근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오승우 | 작성시간 26.06.10 선배님은 더 웃기시겠지요 ㅋㅋㅋㅋ 전 그나마 사회 초년생때 주5일근무 시작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