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대구, 경북 쪽 뉴스보니 삼전닉스 공장 때문에 안절부절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388 목록 댓글 2

 

 

 

하지만 걱정할거 없습니다. 테슬라와 엔비디아, 스페이스X의 본사를 대구로 이전하면 되니까요~

 

 

 

 

 

이야....그렇지 공개가 원칙이야. 울산 제대로 돌아가겠네

울산 시민들은 정말 보석을 뽑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으리 | 작성시간 26.06.15 걍 새마을운동이나 열심히 해라.
  • 작성자시리우스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양아치 조직도
    이러지는 않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