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쪽 뉴스보니 삼전닉스 공장 때문에 안절부절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38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지만 걱정할거 없습니다. 테슬라와 엔비디아, 스페이스X의 본사를 대구로 이전하면 되니까요~ 이야....그렇지 공개가 원칙이야. 울산 제대로 돌아가겠네울산 시민들은 정말 보석을 뽑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으리 | 작성시간 26.06.15 걍 새마을운동이나 열심히 해라. 작성자시리우스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양아치 조직도 이러지는 않는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