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쪽 뉴스보니 삼전닉스 공장 때문에 안절부절 작성자이장◇◇|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으리 작성시간26.06.15 걍 새마을운동이나 열심히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리우스 작성시간26.06.16 진짜 양아치 조직도 이러지는 않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