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땐 시장을 주도하는 저 테마들이 핫했음
하지만 저 종목들이 비싸니까
개미들이 저평가 됐다며
싼 종목들을 매수함
일개 개미가
저점에서 사서
고점에서 팔겠다는 욕심 버리셈
신도 못함
‼️
단타 친다고
사팔사팔 하지말고
걍 냅두셈
멘붕와서 패닉셀 함
심지어 손절
엥? 다시 가네?
냅다 매수
이미 이전에 손절한 종목을..
Q. 지금 개물려있는 종목 걍 손절해야 할까요?
네.
손절인데도 팔아요? ㅠ
네.
너만 아니었어도 ㅂㄷㅂㄷ
얘한테 물려서 ㅂㄷㅂㄷ
https://youtu.be/8mXdNR95u9o?si=uEkqtAtDfRVRfGq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