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주식 강세장에 오히려 개미들이 돈을 잃는 이유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398 목록 댓글 2






저땐 시장을 주도하는 저 테마들이 핫했음

하지만 저 종목들이 비싸니까
개미들이 저평가 됐다며
싼 종목들을 매수함










일개 개미가

저점에서 사서
고점에서 팔겠다는 욕심 버리셈

신도 못함



‼️




단타 친다고
사팔사팔 하지말고

걍 냅두셈




멘붕와서 패닉셀 함
심지어 손절


엥? 다시 가네?
냅다 매수

이미 이전에 손절한 종목을..







Q. 지금 개물려있는 종목 걍 손절해야 할까요?



네.




손절인데도 팔아요? ㅠ

네.




너만 아니었어도 ㅂㄷㅂㄷ

얘한테 물려서 ㅂㄷㅂㄷ










https://youtu.be/8mXdNR95u9o?si=uEkqtAtDfRVRfGqI

 

 

https://youtu.be/YvzFcvs5hs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암[峰岩] | 작성시간 26.06.23 피휴ㅡ나한테하는 야그네ㅡ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행인2 | 작성시간 26.06.23 삼전, 닉스 말고는 강세장이 아닌 것 같음.
    이슈 있는 몇 종목들이 반짝 오르는 거 빼면 혼조세이고 대부분 하락 중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