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강세장에 오히려 개미들이 돈을 잃는 이유 작성자이장◇◇|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봉암[峰岩] 작성시간26.06.23 피휴ㅡ나한테하는 야그네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인2 작성시간26.06.23 삼전, 닉스 말고는 강세장이 아닌 것 같음.이슈 있는 몇 종목들이 반짝 오르는 거 빼면 혼조세이고 대부분 하락 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