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없는 사랑을 꿈꾼다 . 세상 끝 어딘가에 사랑이 있어 전속력으로 갔다가 사랑을 거두고 다시 세 상의 끝으로 돌아오느라 더 이상 힘이 남아 있지 않은 상태, 우리는 그것을 이별이라고 말하지만, 그 렇게 하나에 모든 힘을 다 소진했을 때 그것을 또한 사랑이라 부른다.- 이병률의《바람이 분다 당신 이 좋다》중에서 - 작성자cute-mi작성시간12.11.16
천하를 다투는 사람은 먼저 사람 얻기를 다툰다. 안전한 길도 위험한 사람과 함께 가면 위험하고, 위험한 길도 믿을 수 있는 사람과 함께 가면 안전합니다.안전하고 위험한 건 언제나...길보다 사람입 니다.-조정민, ‘사람이 선물이다.’에서 작성자cute-mi작성시간12.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