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석이요.^^ 분당 성남 모임 가보고 싶어요.^^ 작성자 유수준우준희엄마 작성시간 12.06.16
  • 출첵임니당ㅎㅎㅎ 작성자 탐이 작성시간 12.06.16
  • 출첵~~ 작성자 경기도민 작성시간 12.06.15
  • 출석입니다 작성자 blacksoul 작성시간 12.06.15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2.06.15
  • 지인들께 선행학습금지법 제정을 위한 서명을 받았습니다. 서명받은 용지 어떻게 보내드려야할까요? 작성자 지원만세 작성시간 12.06.15
  • '나중에 성공하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나중에 성공하면...' 이라고 말하며 성공을 '나중'으로 미룬다. 성
    공을 너무 거창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성공에 대한 축하 인사를 건네면 '성공은 무슨, 아
    직 멀었다'며 손사래 친다. 성공은 행복과 마찬가지로 죽을 때 말하는 것이 아니다. 삶 속의
    작은 성공들을 그때그때 자축하고 축하받으며 삶의 갈피마다, 일상의 고비고비마다 힘을 내야 한다.
    - 이종선의《성공이 행복인 줄 알았다》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6.15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신붕붕 작성시간 12.06.15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15
  • ㅎㅎ출석이요! 작성자 탐이 작성시간 12.06.15
  • 오랫만에 왔는데...앞으론 자주 올께욤^^ 작성자 maxi 작성시간 12.06.14
  • 아이가 혼자서 쫑알쫑알 놀고 있으면 귀여운데 어른이 혼자 중얼거리고 있으면 왠지 무섭다.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6.14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14
  • 나쁜 점을 지적해주는 이가 곧 나의 스승이다. 나의 좋은 점을 말하여 주는 사람은 곧 나를 해치는 사람
    이요. 나의 나쁜 점을 말하여 주는 사람은 곧 나의 스승이다. - 명심보감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6.14
  • 출석^^ 작성자 물을나누는구름 작성시간 12.06.14
  • 오랫만에 왔어요. 작성자 소추영 작성시간 12.06.13
  • 출석~~~ 작성자 minsmom 작성시간 12.06.13
  •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6.13
  • 오늘도 왔어요... 작성자 kmk-4200 작성시간 12.06.13
  • 출석했습니다.
    작성자 베네딕따 작성시간 12.06.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