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졸업여행을 함께 하지 못해 무척 아쉽습니다. 언젠가 뵐 날이 있겠지요. 졸업여행 소감문을 통해 여행에서의 설레임과 감격이 전해져 오네요^^.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
11.12.12
오늘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그런데.. 부천은 모임이 없나요? ^^
작성자
sugee
작성시간
11.12.12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오늘에서야 가입했네요... 자주 오겠습니다. 사교육걱정없는 세상이 하루속히 오도록....
작성자
김인중
작성시간
11.12.11
출근합니다^^
작성자
천국의 계단
작성시간
11.12.10
첨으로 출석해 봅니다... 여기 원주인데요..올들어 가장 추운것 같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늦둥이맘
작성시간
11.12.10
오늘 첨 출석합니다.
작성자
시인
작성시간
11.12.09
생각지 못한 선물이라 넘 기뻤지만 쪼매 부끄럽네예~~~ 두분 대표님과 여러 선생님들 그리고 모든 회원님&가족 올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
태극권
작성시간
11.12.09
아이들 방학이 두려워요... 다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스머펫
작성시간
11.12.09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행운가득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행복한 맘
작성시간
11.12.09
오늘 많이 춥다고 하는데, 집에 있는 저는 잘 모르겠네요.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따뜻한 시선
작성시간
11.12.09
어제 소포를 하나 받았습니다. 텐텐 회원에게 보내는 선물이 분에 넘치도록 들어있더군요. 이름이 있는 사진을 보고서 정말 쑥스러워 얼른 숨겼습니다. 그리고 정말 사걱세 분들의 열정을 보았고 감사했습니다. 이곳 속초는 눈이 많이 내렸는데 추운 일기에 회원님들과 임직원 모두들 강건하시길...
작성자
li JC
작성시간
11.12.09
오늘 너무 추워요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거제맘
작성시간
11.12.09
오늘 첫 걸음이이예요~... 뚜벅뚜벅 천천히 갈께요~~
작성자
remi
작성시간
11.12.08
출출췍
작성자
가정교육
작성시간
11.12.08
오후부터 추워진다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은이쭌이
작성시간
11.12.08
처음 출석하네요~모두 행복한 아침입니다~^^
작성자
맑은눈빛으로
작성시간
11.12.08
출첵합니다.
작성자
beech
작성시간
11.12.08
오늘 처음 출석입니다. 열심히 할께요.
작성자
마음껏 놀자
작성시간
11.12.07
하루종일 뿌연 하늘..
작성자
롱투고
작성시간
11.12.07
출석합니다.
작성자
길라잡이
작성시간
11.12.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