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둘째의 시험이 오늘입니다...^^
    시험지 자~알 봤을까요?...^^
    작성자 잘살아보세1446 작성시간 11.12.01
  • 부산은 흐린날씨네여..... 작성자 경아 작성시간 11.12.01
  •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
    힘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agimai1 작성시간 11.12.01
  • 에고~ 날씨가 제 맘과 같습니다. 작성자 오직하나 작성시간 11.12.01
  • 출첵합니다 작성자 wjmam 작성시간 11.12.01
  • 다시한번 엄마의 관심을 아이들에게..... 작성자 가락바위 작성시간 11.11.30
  • 오늘은 날씨가 묘하네요. 기분도 우울하고. 내일이 울아들 초딩 마지막 시험인데..마무리를 잘 했으면.... 작성자 스머펫 작성시간 11.11.30
  • 서울 출장 중 잠시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 사무실에 들러 커피대접받고 인상 참 좋으신 윤대표님 잠시 뵙고 책 몇권 구입하고 돌아가느 길 전철 입니다. 작성자 제주마루 작성시간 11.11.30
  • 오늘 가입하고 그냥갈수없어서^^ 출췍 하고 갑니다.~~ 반가워용!!! 작성자 햇살좋은아침 작성시간 11.11.30
  • 출산하고 휴가중인 지금,,,큰아이 돌보랴, 작은아이 재우랴,,,매일이 지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 오늘 비도 오고 하니 더 우울하기도 하고,,,이런날은 혼자 어디 가고 싶네요...ㅠㅠ 작은아이 자고 큰 아이이 책읽는 동안 인터넷하는 이 시간이 낙이네요... 작성자 행복한내가되자 작성시간 11.11.29
  • 출석... 작성자 한일타운 작성시간 11.11.29
  • 출석합니다 작성자 마티스 작성시간 11.11.29
  • 출첵 ~ 작성자 럭키맘 작성시간 11.11.28
  • 가입 후 바로 출첵합니다.조금만 비우면 모두가 "행복한세상" 작성자 비가와도 작성시간 11.11.28
  • 어렵게 잡은 옆집아줌마의 손을 놓아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중심잡고 싶어요... 카페덕분에 뚝심이 생기길 바라며~ 자주 올게요 작성자 최계순 작성시간 11.11.28
  • 우리 아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쭈니맘1 작성시간 11.11.27
  • 우리아들 이번 시험은 꼭 잘 보겠다고 하는데... 하는짓을 보면 답답. 그래도 믿고 기다려야겠죠. 작성자 스머펫 작성시간 11.11.27
  • 왕초보 새내기 가입하자마자 인사드립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어의녀 작성시간 11.11.26
  • 새내기 씨앗입니다.출첵! 작성자 삼삼이 작성시간 11.11.25
  • 출석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방랑자 작성시간 11.11.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