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첫 출첵을 새벽에 합니다. ㅋㅋ 피곤함이 남아있는 월요일이지만 모두함께 즐거운 시작하며 화이팅해요..!!
작성자
분홍솜사탕
작성시간
11.10.10
-
아, 등대지기 학교 가보고싶네요. 우리 아이 입학전에 꼭 이런 경험 해보고싶답니다. 여러분 화이팅
작성자
걱정걱정
작성시간
11.10.09
-
-
5차 희망버스 날이네요. 잘 다녀올게요~~~
작성자
티벳의 영혼
작성시간
11.10.08
-
오늘 경향신문에 실린 '어릴 때부터 못 놀고 공부만 하는데 아무도 스톱 안시켜' 기사를 보면서... 우리가 스톱시켜야지... 다짐해봅니다
작성자
긍정맘
작성시간
11.10.07
-
출석
작성자
규원규현파
작성시간
11.10.07
-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10.07
-
안부 묻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길요~~
작성자
티벳의 영혼
작성시간
11.10.07
-
출췍 췍췍
작성자
pompom
작성시간
11.10.07
-
출석이용..~~~
모두들 행복하세요.~~! ! !
작성자
평강이
작성시간
11.10.07
-
첵첵!
작성자
그러려니
작성시간
11.10.06
-
일교차가 너무 커서 아이들 감기 걸릴까 걱정이네요~ 중간고사 준비하는 아이들 모두 화이팅!!
작성자
수정
작성시간
11.10.06
-
아이들에 대한 걱정을 가득 내려놓을수 있게 해주시니 감사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날들 되셔요^^
작성자
행복한 맘
작성시간
11.10.06
-
출석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10.06
-
정말,,감동적인 내용이 너무 많아요. 고맙습니다.
작성자
걱정걱정
작성시간
11.10.06
-
어제 더블라썸 샘의 강의를 듣고 왔습니다.
정말 가능하구나 실감하며
작성자
에너지팡팡
작성시간
11.10.06
-
오늘 날씨는 안개때문인지 아직 맑지가 않네요
다들 편안한 밤들되셨나요? 다시 찾아온 이 아침
오늘 하루도 모두에게 최고이기 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하루이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
한나70
작성시간
11.10.06
-
출췍합니다~
작성자
주미
작성시간
11.10.06
-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주맘
작성시간
11.10.06
-
새벽입니다. 소감문 쓰고 나갑니다. 세 시간 뒤엔 일어나 출근해야 하는데...출근걱정없는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작성자
티벳의 영혼
작성시간
11.10.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