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59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21
여기 아무래도 매일 들어올거 같아요~~~반갑습니다.
작성자
김태임
작성시간
11.07.20
앗 반가운 분들 들어와 계시네요...오랜만에 다녀갑니다~이제 종종 들르게 생겼네요...
작성자
강영희
작성시간
11.07.20
첫 출석 이네요.. 폭염이라지만 바람은 시원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green73
작성시간
11.07.20
방학을 해서 그런지 카페가 조용한 것 같네요.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
초식동물
작성시간
11.07.20
참 더워요.. 그죠!!
작성자
만두짱
작성시간
11.07.20
오늘 방학식하는 날이네요....즐.....출첵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07.20
무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언제나 즐거운 마음으로....
작성자
희망미소
작성시간
11.07.20
출석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20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당....ㅎㅎ 오늘도 홧팅 낼도 홧팅
작성자
힐러리 백
작성시간
11.07.19
오늘도 좋은 글 읽고 가요.
작성자
미나현아
작성시간
11.07.19
출석합니다~!
작성자
세라할리
작성시간
11.07.19
그냥 가려다가 도장이나 찍고 가려구요^^
작성자
꿈꾸는모모
작성시간
11.07.19
오늘도 덥지만 좋은 하루 만드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19
출석...부 통과 ^^
작성자
빌레텍
작성시간
11.07.18
출석 해요^^ 방학인데 집에서 먹을것 해주느라 땀흘릴 생각하니 아찔합니다^^
작성자
ju7007
작성시간
11.07.18
출석해요..오늘 날씨가 너무더워...땀을 줄줄..... 먹는것도 잘먹어야겠어요...헉~~^^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07.18
출석,,,정말 마니덥죠? 전 더위를 먹어서 혼났어요,,다들 조심하셔요
작성자
울릉엄마
작성시간
11.07.18
비가 오랫동안 와서 눅눅하긴 해도 시원해서 살만했는데...^^:; 폭염이 시작된다니 겁나네요~ 작년 여름 견디기 힘들게 더웠던걸 떠올리니, 올 여름은 어찌 보내나 걱정입니다!! 시원한 물 자주 마시고 부채질해가면서 잘 버텨야겠죠?!! 모두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7.18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07.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