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ㅋ. 유기농자녀양육유형.. 아직은 초등 2학년이어서 이런 결과 가 나온거 같아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과 더불어
    흔들리지 않고 굳세게 나아가길 소망하고 노력 하렵니당^^*
    작성자 미소세상 작성시간 13.07.20
  •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딸아이가 6학년인데 수학때문에 살짝 흔들리고 있어요.ㅠㅠ 작성자 살사배 작성시간 13.07.19
  • 살짝 흔들리는 것 ... 4학년이 되니 고민스러웠지만 잘 해왔다는 것이 아이에게 고맙네요 작성자 애플2 작성시간 13.07.18
  •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4학년이 되면서 아이도 저도 힘이 듭니다..잘하고 있는 건지 대로 좋은 것인지 아이와 제가 함께 행복해 질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싶은데..저도 엄마인지라 자꾸만 압박을 느끼고 아이에게도 압박을 주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무거워지네요..많은 도움 받고 싶습니다..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게...요 작성자 밥이인형 작성시간 13.07.17
  • 사교육에 흔들리진 않지만 관리한는 부모가 있어야하기에 제가 좀더 부지런해져야 겠다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uwi0031 작성시간 13.07.16
  • 사알짝 고민도 있는 유형..딱 맞네요..좀더 제 자신이 중심을 잡고 아이와 함께 정말 행복이라는것이 무엇일지를 고민해 봐야 겠네요. 작성자 1004FU 작성시간 13.07.14
  • 아이들이 아직 초딩이라 신념이 확실한편ㅇ지만 중학교 까지 흔들리지앟을수있을까 살짝걱정!!! 작성자 전원속 아이들 작성시간 13.07.12
  • 살짝 고민형ㅎㅎㅎ고민이 되죠, 왜 안되겠어요?
    하지만, 아이들이 나이보다 어리게 노는것을 보면서도 걱정반, 즐거움 반으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지켜봐도 되겠죠?^^;;
    작성자 Q_Helena 작성시간 13.07.12
  •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고 하는데 오늘 기말고사 성적을 확인하고 완전 실망 그 자체입니다. 작성자 혜랑 작성시간 13.07.12
  • 테스트 결과에 다소 위로를 받았지만 ...좀더 마음을 추스려야겠네요. 작성자 깨미깨미 작성시간 13.07.12
  • 살짝 고민형... 노력해야겠어요~~^^ 작성자 민이맘마 작성시간 13.07.12
  • 살짝 고민형이네요. 방향을 잡아야겠어요 작성자 큐피드 작성시간 13.07.10
  • 유기농이라고 하네요.ㅎㅎㅎ 작성자 나도맘 작성시간 13.07.10
  • 신기하게도 맞는 건지 ..그렇게 느끼고 맞추는 건지..책 보다가 카페들어왔다갑니다. 작성자 기도하는 엄마 작성시간 13.07.10
  • 살짝 고민형이라네요^^
    속마음을 들킨듯 ㅎㅎㅎ
    작성자 가지처럼 작성시간 13.07.10
  • 아이폰으로 해서 그런가 안나오네요. 작성자 내삶은내가지킨다. 작성시간 13.07.10
  • 유기농으로 나오네요 ㅎㅎ 작성자 라일락21 작성시간 13.07.09
  • 살짝고민형이라는데.... 중2아들 고민 심각합니다. 여기서 좋은 말씀 들으려구요.. 작성자 동인맘 작성시간 13.07.09
  • 고민형이네요...아~~흔들리지않게 해주소서!!! 작성자 기적 작성시간 13.07.06
  • 난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의존형이라고 나오는걸 보니... 현실을 외면하기가 쉽지 않군요 ㅎㅎㅎ 작성자 기브땡스 작성시간 13.07.05
이전페이지 21 22 23 24 현재페이지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