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ㅋ. 유기농자녀양육유형.. 아직은 초등 2학년이어서 이런 결과 가 나온거 같아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과 더불어 흔들리지 않고 굳세게 나아가길 소망하고 노력 하렵니당^^*
작성자
미소세상
작성시간
13.07.20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딸아이가 6학년인데 수학때문에 살짝 흔들리고 있어요.ㅠㅠ
작성자
살사배
작성시간
13.07.19
살짝 흔들리는 것 ... 4학년이 되니 고민스러웠지만 잘 해왔다는 것이 아이에게 고맙네요
작성자
애플2
작성시간
13.07.18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4학년이 되면서 아이도 저도 힘이 듭니다..잘하고 있는 건지 대로 좋은 것인지 아이와 제가 함께 행복해 질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싶은데..저도 엄마인지라 자꾸만 압박을 느끼고 아이에게도 압박을 주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무거워지네요..많은 도움 받고 싶습니다..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게...요
작성자
밥이인형
작성시간
13.07.17
사교육에 흔들리진 않지만 관리한는 부모가 있어야하기에 제가 좀더 부지런해져야 겠다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uwi0031
작성시간
13.07.16
사알짝 고민도 있는 유형..딱 맞네요..좀더 제 자신이 중심을 잡고 아이와 함께 정말 행복이라는것이 무엇일지를 고민해 봐야 겠네요.
작성자
1004FU
작성시간
13.07.14
아이들이 아직 초딩이라 신념이 확실한편ㅇ지만 중학교 까지 흔들리지앟을수있을까 살짝걱정!!!
작성자
전원속 아이들
작성시간
13.07.12
살짝 고민형ㅎㅎㅎ고민이 되죠, 왜 안되겠어요? 하지만, 아이들이 나이보다 어리게 노는것을 보면서도 걱정반, 즐거움 반으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지켜봐도 되겠죠?^^;;
작성자
Q_Helena
작성시간
13.07.12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고 하는데 오늘 기말고사 성적을 확인하고 완전 실망 그 자체입니다.
작성자
혜랑
작성시간
13.07.12
테스트 결과에 다소 위로를 받았지만 ...좀더 마음을 추스려야겠네요.
작성자
깨미깨미
작성시간
13.07.12
살짝 고민형... 노력해야겠어요~~^^
작성자
민이맘마
작성시간
13.07.12
살짝 고민형이네요. 방향을 잡아야겠어요
작성자
큐피드
작성시간
13.07.10
유기농이라고 하네요.ㅎㅎㅎ
작성자
나도맘
작성시간
13.07.10
신기하게도 맞는 건지 ..그렇게 느끼고 맞추는 건지..책 보다가 카페들어왔다갑니다.
작성자
기도하는 엄마
작성시간
13.07.10
살짝 고민형이라네요^^ 속마음을 들킨듯 ㅎㅎㅎ
작성자
가지처럼
작성시간
13.07.10
아이폰으로 해서 그런가 안나오네요.
작성자
내삶은내가지킨다.
작성시간
13.07.10
유기농으로 나오네요 ㅎㅎ
작성자
라일락21
작성시간
13.07.09
살짝고민형이라는데.... 중2아들 고민 심각합니다. 여기서 좋은 말씀 들으려구요..
작성자
동인맘
작성시간
13.07.09
고민형이네요...아~~흔들리지않게 해주소서!!!
작성자
기적
작성시간
13.07.06
난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의존형이라고 나오는걸 보니... 현실을 외면하기가 쉽지 않군요 ㅎㅎㅎ
작성자
기브땡스
작성시간
13.07.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