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교육이라고 나왔네요. 사실 사교육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이 많고 그 분야에서 일을 했기 때문에 더 한것 같습니다. 우리 딸은 초등2학년~ 본인의 재능이 미술만 학원을 보내고 있는데, 미술 학원을 보내는게 잘 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미술에 재능이 있는데, 재능이 있다고 미술학원에 보내는게 잘 하는건지....작성자손지연작성시간15.03.31
저도 테스트를 해보니 살짝고민하는 유형이 나왔습니다. 사교육이 아이들을 건강하지 못하게 만든다는 확고한 신념은 있지만, 주변의 얘기를 듣거나 주변에 뭔가 잘하는 아이를 봤을 때 고민을 하게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거 같습니다. 오늘 카페에 가입했는데 여기서 이뤄지는 이런 저런 공부와 활동들을 통해서 아이가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로 노력하고 싶습니다.작성자유진유경맘작성시간15.03.31
살짝 고민하는 유형이 나왔네요. 학원은 안다니고 있지만 집에서 문제집과 학습지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상의해서 할 분량을 정하고 매일매일 꾸준히 하고는 있지만 간간히 엄마들 얘기듣고오면 불안할 때가 있어요. 저는 좀 갈팡질팡...남편의 확고한 교육관이 있어서 그나마 버티고 있네요. 현재 6학년이고요. 내년에 중학생이라 더 불안한가봐요. 아이교육에 대한 방향....항상 고민하겠습니다. 작성자심맘작성시간15.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