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기 가
걸러나봐요 목이너무 아파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2.14
-
우리 모두 모두 사랑합시다.
사랑합니다
작성자
김(라우렌시오)
작성시간
13.02.14
-
명절 후유증이 오려나 봅니다 ... 어깨가 무거운게 .... 명절 지나고 비용 계산하고나니 어깨가 더 무거워 지는 듯... 고물가에 경제 불황 얼른 저 멀리 물러가는 한 해가 되길 빕니다. 건강복이 제일 인듯 합니다.. 모든분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glara
작성시간
13.02.13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설 잘보내셨나요? 저도 간만에 고향에가서 가족들과 즐겁게 잘지내고 일선으로 돌아왔습니다
작성자
김(라우렌시오)
작성시간
13.02.12
-
교황님께서 고령으로 업무가 힘드셔서 사임 하셨네요.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2.12
이미지 확대
-
교우님들 복많이 받으세요.댁에 주님의 은총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신부님.수녀님 건강하세요^^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3.02.10
-
부산날씨치고는 제법추운데... 신부님의 건강을위하여!
작성자
남정우
작성시간
13.02.10
-
날이 쪼매 춥지만....설 명절 잘 보내십시오^^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3.02.09
-
까~치 까~치 설날이 다가옵니다.
혹독한 추위와 함께라고 하지만 마음만은 푸근하고 따뜻한 명절되셔요♡♡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2.08
-
운영자님, 카페 가입하지 않아도 신선성당 알림란은 들어가서 볼 수 있도록 해주었으면 하는...타 본당 신자분의 건의가 있었습니다.
검토바랍니다^^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3.02.07
-
이렇게 좋은 카페에 가입하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등업 부탁드리겠습니다...^^ 미천하지만 우리 카페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미스규린
작성시간
13.02.06
-
카톨릭교리에밝으신분묻습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병원에서알게된 형들과의 모임이한달에한번있는데 이번에 13일에 모이기로했거등요 근데 그날이 재의 수요일이라서단식과금육인데 금육에 생선회도 포함되나요?
작성자
김진수 그레고리오
작성시간
13.02.04
-
안개자욱한 입춘입니다. 자연은 말없이 묵묵히 철이 들었는데...
제 자신을 되돌아 보는 아침입니다. 철이 들든 말든 감사감사해요~~~
작성자
푸르덴시아
작성시간
13.02.04
-
신부님.수녀님 감사합니다!사랑해용 ^♥^ ♥♥♥
작성자
김(미카엘라)
작성시간
13.02.03
-
저를위해기도해주시는교우여러분감사합니다.댁에 주님의은총과평화가항상 함께 하시길기도드립니다.건강하세요.^^♥♥♥
작성자
김(미카엘라)
작성시간
13.02.03
-
찬미 예수님!
입춘을 며칠 앞두고 봄을 재촉하는 비가 촉촉히 내리고 있네요, 교우 여러분 가정에도 늘 하느님의 은총이 촉촉히 내리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다람지(루실라)
작성시간
13.02.01
-
어느덧 1월이가고 2월이네요,잠시 한눈돌렸는데요.비도오고 차분히 금년계획을 돌아보며 다시 계획해야겠어요.교우분들 모두건강하세요!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3.02.01
-
비금~ 비오는 금요일입니다^^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3.02.01
-
정신없이 병원 만 갔다가 왔다가 한달이 후닥 지나가고 2월달을 맞이 했습니다 모두 기도 해 주신 덕분으로 리노는 좋아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린노엄마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