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ㅇ]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06|조회수191 목록 댓글 34



모두 댓글로 걱정해주고 위로해줘서 고마워.
괜히 고구마만 잔뜩 준것 같아 한편으론 미안하고 그러네 ㅎㅎ

우선 감정이 좀 진정되서 글은 펑할게!

마지막으로 긴글 읽어줘서 다들 넘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 사실 내 희망사항이긴해ㅎ... 불효처럼 보이질 모르겟지믄
  • 답댓글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06 ㅇㄷ 어느 날 갑자기 심경의 변화가 생겨서 보험 두둑하게 들고 보장 개시되는 날 급사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심 죽을 위기는 잘 넘기더라.. 심근경색 때도 살고 차사고에서도 살고 이런 놈은 또 명줄은 길어 ㅎ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06 아빠가 경제적 능력이 좋으셔? 진심 글만봐도 빡친다 ㅜㅜ하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니ㅎ 일하다 퇴임하고 지금은 연금생활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