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댓글로 걱정해주고 위로해줘서 고마워.
괜히 고구마만 잔뜩 준것 같아 한편으론 미안하고 그러네 ㅎㅎ
우선 감정이 좀 진정되서 글은 펑할게!
마지막으로 긴글 읽어줘서 다들 넘 고마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 사실 내 희망사항이긴해ㅎ... 불효처럼 보이질 모르겟지믄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6 ㅇㄷ 어느 날 갑자기 심경의 변화가 생겨서 보험 두둑하게 들고 보장 개시되는 날 급사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진심 죽을 위기는 잘 넘기더라.. 심근경색 때도 살고 차사고에서도 살고 이런 놈은 또 명줄은 길어 ㅎ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6 아빠가 경제적 능력이 좋으셔? 진심 글만봐도 빡친다 ㅜㅜ하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니ㅎ 일하다 퇴임하고 지금은 연금생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