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멋진 신세계 대본집 나오는데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6|조회수242 목록 댓글 15

대본집 나오면 사려고 했는데

가격이 권당 28000원이야

 

대본집 꾸준히 사긴 했는데

가격 장난 아니게 오른다 

 

요즘은 화보집처럼 내기도 하는데 대사 위주로 보고 싶은 나 같은 사람한텐 진짜 필요 없는 옵션 ㅠ

 

총 두권이라는데 세트 56000원 이라서 멈칫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6 아. 그렇구나. 난 또 예판하는 줄 알았네. 정보 고마워!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옛날에 팬픽 작가들이 직접 공장 찾아가서 팬북 찍어낼 때의 값이잖아?ㅋㅋㅋㅋ 요즘 2차 굿즈 팔 때 보면 부르는 게 값이라 마치 대량생산 박리다매를 모르는 사람들 같음ㅜㅜ 그냥 글만 있는 대본집도 같이 내주지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대본집 자체를 굿즈화 하려는 거 같아.
    뭐 드라마 팬이나 사지 책 자체를 많이 찍지 않는다. 적자다
    이렇게 말하더라. 근데 정식 출판사 끼고 내는 책인데 너무 비싸.
    진짜 딱 대본만 원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6 ㅇㄷ 적자면 하지 말지 다 돈 되니까 하는 거ㅋㅋㅋ
    맞아 나도 정식 출판사 끼는데 비싼 이유를 모르겠어
  • 답댓글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7 ㅈㄴㄱㄷ 사실 대본자체가 대량생산 박리다매가 안됨 팬 아니면 안삼 그나마 좀 사는 사람도 각본 공부하는 사람 정도(대박한줌임) 일반인도 아니고 일반독자도 살일 없는 물건임 ㅜ 그래서 걍 포토같은거 싹 다 빼고 대본만 파는 것도 일반 소설대비 비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