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하이닉 떨어질 거 맞췄다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22|조회수210 목록 댓글 23

나 잘 맞춘다

어제 글에 마지막 댓으로 떨어질 거 같다 쓴 게 나

하닉 바닥일 때도 오를 거 알았음

엔글에 항상 반대로 말해서 맞췄었음 ㅋㅋ

 주식 오래 한 글러들은 알텐데

원래 오르고 내리는 게 주식이라 갑작스레 올라서 떨어질 때가 된 것뿐

나뿐 아니라 이쯤 떨어지겠지 하는 사람이 많았어서 

딱히 내가 보는 눈이 특별한 건 아닌듯... 

한 번 해째해째 해보고 싶어 글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자기가 말해놓고 맞으면 내가 말해찌 요런 느낌이야
  • 답댓글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2 ㅇㄷ 응응 해째가 뭐지.. 하다 보니까 띵 하고 이해가 갔졍ㅎ
    마! 내가 내린다고 했제!ㅋㅋㅋㅋ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2 나 어제 글에 ㅈㄴㄱㄷ4인데 아침에 팔까말까 미치게 고민하다가 280에 매도까지 걸었다가 취소하고 추매했어ㅋㅋㅋㅋ
    아침에 진짜 떨어지길래 글러 생각나더라ㅋㅋ 하닉은 걍 떨어지면 기회같아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난 하이닉 팍 떨어졌을 때도 무조건 냅두면 오른다고 말했었거든. 어떤 글러가 패닉셀 할려고 했을 때도 말렸단 말야
    이렇게 빨리 크게 오를 줄은 몰랐지만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2 이제 천장뚫는데요?
    원래 주식이야 하루에도 몇번씩 오르락내리락하는 거라 한 순간만보고 맞췄다기엔 애매하지만 ㅋㅋㅋㅋㅋ 해쩨해쩨하고 싶었다니 귀엽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