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국연 총 55조 매도해야하는데 지금까지 1조 했다함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23|조회수213 목록 댓글 8

이것도 무려 4일 연속으로 한 거래

7월에 더 많이 할 거라는데

7월 장도 들쑥날쑥 엄청 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난리 나서 많이 매도 한 줄알았는데 1조 ㅠㅠㅠㅠㅠㅠㅠㅜ.....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3 아 45조 아니었어?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3 국연은 나눠서 할 거라 6월만큼의 변동성은 아닐 것 같은데 환율이 좀 떨어지면 좋켄네...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3 갸악….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4 54조 남았??? ㄷ 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