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연 총 55조 매도해야하는데 지금까지 1조 했다함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3 와우..... 난 앱 삭제해야겠다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3 내일 더 떨어지려나 ㅠㅠ 국민연금 너무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3 단타 스윙 잘하는 사람들은 돈 벌겟다 난 재주 없어서ㅋㅋ 앱 삭제해야 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난리 나서 많이 매도 한 줄알았는데 1조 ㅠㅠㅠㅠㅠㅠ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3 아 45조 아니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3 국연은 나눠서 할 거라 6월만큼의 변동성은 아닐 것 같은데 환율이 좀 떨어지면 좋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3 갸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4 new 54조 남았???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