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국연 총 55조 매도해야하는데 지금까지 1조 했다함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23|조회수21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것도 무려 4일 연속으로 한 거래7월에 더 많이 할 거라는데7월 장도 들쑥날쑥 엄청 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난리 나서 많이 매도 한 줄알았는데 1조 ㅠㅠㅠㅠㅠㅠㅠㅜ.....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3 아 45조 아니었어?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3 국연은 나눠서 할 거라 6월만큼의 변동성은 아닐 것 같은데 환율이 좀 떨어지면 좋켄네...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3 갸악….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24 new 54조 남았??? ㄷ 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