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권이고 다 합치면 대략 500권 중반대로 팔렸어.
출간하고 프모있던달만 그렇게 팔렸는데 잘 팔린걸까?
+수익공개 안하려고 권수 언급한건데 다음부터는 조심하도록 할게.
받은 프모는 별다줌이고 그 달에만 500권 중반이고 그 다음달부터는 하나도 안 팔렸어.
내가 순위권은 확인 못했는데 그다지 좋은 순위는 아니었던거 같아.
다들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싸우지말자 작성시간 26.06.11 솔직하게 말하면 아닌 듯해...
-
작성자파스텔 작성시간 26.06.11 잘 팔렸는지는 주베순위랑 별점 보면 알 수 있어
3권 다 합쳐서 500권이면 세트 판매부수는 170권쯤인 거지?
잘 팔렸다고 하려면 세트로 첫달에 최소 300권은 팔아야 할듯.. 오리발 못 받았을 경우 -
작성자베니스리타 작성시간 26.06.11 오, 내가 첫권냈을 때보다 훨 잘 팔았네 ㅋㅋ
뭐든 상대적인 거지만, 기분 으쓱할 정도는 되지 않을까?
나는 외전도 냈고 이후 몇년 째 가만히 있었는데도 신작 내거나 이유를 알 수 없는 역주행으로 꾸준히 첫작 수익이(적지만) 나고 있어. 첫달에 그 정도면 앞으로도 더 잘 될 수 있지 않을까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